1 갑자기 학교에서 몸이 가려워서 아띠방 모기냐 하면서 몇 번 긁었는데 모기가 아니라 두드러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 울룩불룩하고 벌겋게 반점 일어나서 흉하기까지 해... 아니 징그러워... 내 팔 다리를 살려주세요


2 집에 와ㅣ서 겁나 이불 덮고 곱게 누워 낮잠 자다가 엄마한테 혼남 ㅠ 힝

저작자 표시
신고




와 엄청 갈고 나왔네 방탄 ㅠㅠㅠㅠㅠㅠㅠㅠ

피땀 이후로 시들했는데 간만에 두근거린다 다 비주얼 너무 오바야 ㅜㅜ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보조개! 파이드피퍼../.? 이거랑 고민보다 Go도 좋다 8ㅅ8 그냥 우주대스타 길만 걸어라 방탄 내가 예전처럼 덕질하지 않아도 사랑해...

저작자 표시
신고

2013년에 아이폰4S 잃어버리고 ㅜㅜ 내내 핸드폰 없이 살다가 작년에 겨우 갤럭시 하나 얻어냈던 내가,,, 드디어! 아이폰을! 다시! ㅠㅠㅠ 8은 디자인도 성능도 메리트가 없다고 느껴서 좀 고민하다 그냥 아이폰 용량 넉넉하게 128기가로 살 생각 ㅎㅅㅎ 근데 언제 사냥 당장 사고 시퍼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