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산 가죽 밴드 💗
아빠가 이거 가죽 아니지 않냐고 해서 개마상



전에 산 키링 다 끊어져서 울면서 새거 샀음 ㅠ
이번엔 제발 튼튼하길 바라며... 초보에겐 사지 않는 걸로 하자며



채연이랑 하루종일 공부하고 밥 먹고 수다 떨었다 (⌒▽⌒)



매직 키보드에 사과 로고 스티커 붙였는데 은근 그럴 듯함



너무 귀여워서 기절
다신 안 산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더 사야 할 듯



진짜 고된 하루였다...
8:10에 일어나서 9시에 교보 도착해서
30분 기다리다가 책 픽업하고 10시에 스캔집 도착하는...
당분간은 이 짓 안 해도 되니까 행복해...



유목민마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공부하기...
스카에서 영 집중이 안 돼서 시간 되기 전에 나와서
스벅 갔는데 집중 겁나 잘됐다 자리만 있으면 역시 스벅이 최고야



시험 D-12
@부산 ..............



이제 매키는 그만하고 싶어..........
화이트 오염 신경쓰기 지쳐서 14일 되기 전에
블랙으로 다시 샀다 서울 올라가면 가로수길 먼저 가야 해...



좋았던 부산의 모든 것



키보드 결국 교환했다•• 이제 그만하고파••
블랙 간지 쩔어서 대만족 중 화이트도 예뻤지만 음
얼룩지는 게 계속 신경쓰여서... 닦으면 되지만
내 성격상 너무 신경쓰여서 쓸 수가 없을 것 같았다
블랙도 손때 은근 묻는데 그래도 화이트보단 낫다 싶다



꼬기



이틀 연속 이화템 🍀



완전 카공 카페에 왔는데 진 짜 너무 맛없었다
녹차라떼가 이런 맛이 날 수가 있나???????????
다신 안 갈 듯 심지어 더웠다



너무 추워서 당황스러웠던 날



스벅 민초 진짜 짱짱 맛있다 🍀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벌컥벌컥 마심
나오니까 너무 추웠다



난 슷히커가 넘 좋아 너무 귀엽다 좀 덕지덕지스럽디만
내가 조으면 된 거자나요 🌈🌈



스카 끊었다! 맘에 쏙 든다
의자가 쪼오금 허름하지만 딴 건 다 좋으니까 합격



하루일과...



시험 망한 다음 날,, 반 백지 냈는디 암튼
시험 얘긴 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좋았던 것만 얘기해야지

강화유리 빛반사에 눈이 너무 아픈 게 느껴져서
필름을 바꾸러 왔다
진짜 능력자시다 8.8 대다내



하루일과 2.........
이오힘 벗들이랑 정모했는데 너무너무 재밌었고
실행력 갑 (?) 벗 덕에 다음 주에 또 보기로 했다!
맘 놓고 깊은 속마음 얘기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난 게
너무 큰 행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들 너무 취해서... 집 가기까지가 힘겨웠지만!
또 볼 땐 적당히 마시는 걸로...~~



모두가 말렸지만 엄마랑 나는 좋아서 ^.^ 사버렸다••
아페쎄 에코백도 그렇구 천 재질인데 비싸서 좀 그르치만
퀄리티 하나는 진짜 짱짱한 것 같다 잘 써 봐야지
아아악 내일 인지심 시험이다

요즘 약 대충 먹어서 그런지 정신이 말이 아니다
행복하기가 왜 이렇게 어려울까 음함하........



엄마 아파서 죽 머금
난 무족권 불낙파다 (⌒▽⌒) 💗



바막 주문이 끝났다! 아는 벗도 참여해줘서 넘 고마웠고
신기하면서도 고된 경험이었다 배부하는 날은 또 힘들겠지,,
쉽지 않았지만 내 바막이 공짜다 + 내 취향으로 만든 걸 벗들이 입어준다
이것만으로도 꽤 가치있었다구 생각



채연이랑 만나서 티아라 (^O^)
소문 대로 맛있었다~! 가성비 갑 ❇️



중도 등산은 할 때마다...
다신 하지 말아야지 다짐하게 만들어



너무 맛있는 훈카츠!!!!!!! 대박 오래 걸리는 것만 빼면
학교 앞에서 내 최애 식당 탑 쓰리 안에 든다 🥺💗



하판 스꾸.. 볼 일 잘 없지만 그래도 스티커가 있어야 하잔아요



네일 안 한 지 1년도 넘었네,,
진짜 오랜만에 받았는데 넘 좋았다
색이 생각보다 진해서 놀랐지만 쫌 어른스러워진 기분



모자를 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