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일기를 쌓아보자

첫날부터 룩을 뚫었다 생각 없었는데 지난 주 정모에서
지윤 언니가 룩 한 거 보고 너무 예뻐서 나도 하고 싶었음
뚫을 땐 안 아팠는데 계속 욱신거려서 기분 나븜 ㅜㅜ

시험 망치고 너무 우울해서 계속 울다가 기분 풀려고 간 건데
귀 모양 때문에 너무 안쪽에 뚫린 것이다,, 몰랐는데
아무튼 신경 쓰여서 기분은 그냥 그렇다
어차피 큰 장식 안 하고 기본 볼이나 자그만 것만 끼려고 했으니
별 상관은 없겠지만...? 그냥 그렇다 머 어차피 난 안 보여 (??



의도치 않은 미라클 모닝



스벅 캐모마일 릴렉서 나도 마셔봤다
향 은은하니 좋고 달달하다 맛있고 별 적립도 많이 해줘서 좋았다



맛있었다



처음 가본 샵이 인생샵이 되어버렸다?!
쫌 많이 언덕이지만 다시 갈 의향 100%
세팅은 앞으로 여기만 가야지 •••

유리알 광택 진심 개예쁜데 사진에 안 찍혀서 눈물

룩 뚫은 샵... 졸연 벗이 하는 곳이라 간 건데
홍보는 그렇게 하더니 혜택도 하나 없고 ㅋㅋㅋ... 가격도 비싸고
시술 능력도 너무 별로라 다신 안 갈 것 같음

저렇게 안쪽에 뚫어놓고 + 내가 많이 붓는다고까지 했는데
바 길이 짧게 해놓은 거 보고 오만 정 다 떨어짐

다음에 헬릭스 뚫으러 갈 건데 그때두 코코로 가야징



길바닥 닭꼬치


폰 바꿨다...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그냥 배터리 바꿔서 쓸까 고민했는데
신세계 본점 에이스토어에 핑크 재고 있다는 말 듣구
훼까닥 돌아서 그냥 사버렸다 넘 충동구매지만...
배터리가 오래 가준다면 난 다 좋아 ㅠㅠ

핑크 정말 너무너무 영롱하다
가리고 싶질 않아서 투명 케이스 무광 투명 케이스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세 개나 샀다
ㅋㅋㅋㅋㅋㅋㅋ 프레임바이 맥세이프 카드지갑이 제일 궁금한데 얼른 오면 좋겠다



왔고... 짱짱 맘에 든다 자력이 진짜 완전 괴물
아빠한테 교통카드 더 예쁜 걸로 해달라고 해야지



배터리팩도 왔다! 진짜 기대했는데 기대한 만큼 예뻐서 좋다
성능은 솔직히 내가 뭘 엄청 쓰는 것도 아니고 잘 알지도 못해서
별 신경 안 씀 예쁘고 정품이면 다 좋아~ 💗
기스 날까봐 쫌 걱정된다 예쁜 내 등딱지...



찐_찐찐_마지막.jpg
헬릭스... 걱정했던 것보다 뚫을 땐 전혀 안 아팠구
이후에 닿으면 쫌 아픔 머리 넘기다가 흠칫했다 ㅋㅋㅋㅋ
수직으로 잘 뚫려서 맘에 든다

얼른 아물어라 아낌없이 예쁜 피어스를 사주마 🤪



오늘 하루도 이렇게 흘러갔넹
밀린 할 일이 많아서 죽고 싶지만 또 살아지겠지



결국 그동안의 케이스들은 다 멍청소비였던 걸까 ㅜㅁㅜ
정품 진작 살걸 너무 좋다...
짱 맘에 드는데 기스랑 크랙 잘 난대서 소듕하게 품고 다녀야 해



애플뮤직이 선곡해주는 것들 다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람



머리 안 감고 모자 쓰고 커피빈 가서 빡공했다
커피빈 가야지만 빡공 가능 대체 왜지? 🥲 음료가 비싸서?
아무튼 미루던 강의랑 학원 숙제 하고 왔당 저녁엔 파스타 먹어야지



비싸서 고민했던 스트랩 애플스토어 가서 차보고 그냥 샀다.
뭘 아끼며 사나 싶어서... 13일에 죽으려고 했는데 살았으니깐 응응...
나 진짜 한심하다 근데 바뀔 맘은 없어



종각 커피빈 학원 갈 때마다 오는데 항상 스카 분위기라 좋다



반짝반짝 신세계 ⋆⁺₊⋆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한다



머리 잘랐다 진짜 일 센치 정도 자르고 다듬고 한 건데
35000원이나 들었다 ㅠㅁㅠ 심지어 태슬컷도 아냐
그냥 레이어드컷 같은데 아닌가...
그래도 나름 예쁘게 해주셔서 맘에 든다



벗들이랑 n번째 모임,,, 항상 즐겁다 😳
이런저런 얘기 편하게 할 수 있는 이런 모임을 또 찾을 수 있을까
내년부터는 다들 바빠져서 만나기 힘들 텐데 그래도
연락 끊기지 않구 꾸준히 만났으면 좋겠다 ㅠㅁㅠ



요즘 일기 아이패드에 써서 캡션 넣기 귀찮았지만,, 백업 일기 끗

🖤